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자금 및 급전이 필요하신분들 혹은 대출기록이 안남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내구제 대출(폰테크)에 대해 많이들 알아보시는데요.
하지만 대출이라고 하는 이유는 핸드폰을 개통한 사람(대출받는 사람)이 통신사와 약정 기간동안 매월 요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폰테크란? 휴대폰을 개통 이후 기기를 팔아 자금을 마련하는 것을 이야기 하는데요.
장바구니 물가의 상승과 실업률의 증가로 인해서 가계경제가 비상인 시국인데요, 이러한 시기에 급전을 마련하기 위해 은행을 알아봐도 유연하게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폰 기종의 기기값으로 자금을 마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한도의 자금마련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급전으로 소액이 필요한 경우에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개인회생 및 파산신청을 법률사무소 희망동아줄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출이 너무 많아 고통을 받고 계신다면 꼭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전세계적으로 경제가 어려워 대출도 그렇고 자금을 마련하는 일이 힘듭니다.
업체로부터 판매할 해당 단말기의 매입가를 설명받고 출장나온 담당자가 폰테크 대출 그 자리에서 검수 후 즉시입금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내구제 대출 대신에 정부지원 대출 또는 비대면 폰테크 무직자도 비대면·무서류로 즉시 대출이 되는 상품을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 다음 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전 반드시 알아야 폰테크 하는 것들(모르면 손해)
그 이유는 폰테크의 경우, 일반적인 사기범행과 다른 측면이 있기 때문인데요. 폰테크의 피의자들은 제도의 허점을 악용했을 뿐, 판매점이나 대리점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끼친 바는 없기 폰테크 대출 때문입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폰테크 뜻은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당일 폰테크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